HOME 시스템소개 시스템 사용안내

시스템 사용안내

  1. 회원가입
    01. 시험분석 의뢰 서비스의 활용을 원하는 사용자는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.

    ※ 사용자의 소속 업체(기관)은 반드시 시스템에 등록되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업체 등록이 안되어 있는 경우 업체 등록을 선행합니다.

  2. 시험 분석 의뢰
    02. 시험분석 의뢰를 진행합니다.

    ※ 시험분석의뢰는 2가지 유형인 공인성적서의뢰와 비공인성적서의뢰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3. 시험 분석 비용
    납부
    03. 시험분석 의뢰 비용 납부를 진행합니다.

    ※ 시험분석비용의 납부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, 납부가 확인이 되어야 시험분석이 진행됩니다.

  4. 시험 분석 시료
    전달
    04. 시험분석 의뢰 시료를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분석의뢰접수처에 전달합니다.

    ※ 시료의 전달은 방문 및 택배수령이 가능합니다.

  5. 시험 분석 및
    성적서 발행
    05. 시험분석 결과 성적서를 발행합니다.

    ※ 시험분석이 완료된 의뢰 시료에 대한 시험성적서가 발행됩니다.